컨텐츠 바로가기

콘텐츠영역

생생뉴스

이웃과 하나 되는 ‘떡국 나눔 행사’ 개최

작성자
최희주
작성일
2018-02-06
조회수
160

통일부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하나원) 교육생들은 2. 6(화)에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방문하여 떡국 나눔 봉사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하나원 교육생뿐만 아니라 대한적십자사 봉사원, 하나금융그룹 대학생 홍보 대사들도 참여하였습니다. 이들은 직접 만든 떡국, 만두 등을 종로구의 홀몸어르신들을 비롯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통일부 하나원장은 “북한이탈주민이 성숙한 우리 사회의 시민으로서 남한 주민들과 화합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나눔 봉사 활동을 실시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통일부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 교육생들은 2. 6.(화)에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서울 종로)을 방문하여 떡국 나눔 봉사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통일부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 교육생들은 2. 6.(화)에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서울 종로)을 방문하여 떡국 나눔 봉사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통일부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하나원) 교육생들은 2. 6(화)에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방문하여 떡국 나눔 봉사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저작권표시

공공누리의 제 4유형 안내
통일부가 만든 이웃과 하나 되는 ‘떡국 나눔 행사’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관리부서 :
    전부서(공통) 관리자
  • 전화번호 :
    (02) 1577-1365
  • 콘텐츠 최종 수정일 :
    2017-09-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