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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2 청년대화」용역 수행기관 선정 관련 공고

작성자
장수민
작성일 :
2022-08-30
조회수 :
2614

< 통일부 공고 제2022-60호 >

「2022 청년대화」용역 수행기관 선정 관련 공고

1. 과업 개요
o 과 업 명 : 「2022 청년대화」
o 목 적 : △청년세대 대상 통일·대북정책에 대한 사회적 대화를 통한 통일공감대 확산 △통일·대북정책에 대한 청년세대 의견수렴
o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개월
o 소요예산 : 금22,000,000원(금이천이백만원) * 부가세 포함


2. 과업 내용
o 청년세대 대상 통일·대북정책에 대한 사회적 대화 세부운영계획 수립
o 행사 일시 : ’22. 10. 29.(토) 잠정, 13:00~18:00, 약 5시간 프로그램 구성
     * 행사일은 직장인 참여를 고려하여 휴일 개최를 고려하고 있으나 행사일 기준, 1주 전·후 토요일 또는 일요일로 변경 가능
o 참여자 모집 및 관리
   - 2030세대(만20~39세)를 대상으로 하되, 효과적인 토론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성향의 국민들이 골고루 참여할 수 있도록 100명 내외 구성
     * 참가규모는 통일부와 협의하여 조정 가능
o 참여자 사례비
   - 10만원 내에서 지급(이외 발제자 등 사례비는 적정 수준에서 책정)
o 사회자(1명)
   - 행사 전반에 대한 진행 및 안내
o 발제자(2명)
   - 참여자들이 토론의제에 대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토론 진행에 앞서 진영별(보수·진보) 입장을 20분 내외로 설명하고 질의에 답변할 수 있는 인사
o 퍼실리테이터(10명)
   - 각 분임별 통일관련 토론회 등 참여 경험이 있는 퍼실리테이터 배치
o 사회적 대화 토론의제 및 참고자료 작성
   - 의제는 통일부와 협의하여 통일·대북정책 관련 의제 1개를 선정
   - 토론의제 참고자료는 보수·진보 균형을 고려하여 6페이지(A4용지) 내외로 작성하되 통일부 협의를 거쳐 참여자들이 충분히 숙지할 수 있도록 참여 대상자에게 행사일 기준 1주일 전까지 배포
     * 토론의제 참고자료는 통일부에서 2018년부터 추진해 온 사회적 대화 사업 추진 과정에서 개발된 의제 자료집 활용 가능
o 사전·사후 설문 구성 및 조사
    - 행사 참석 전후 의식변화에 대한 설문(20문항 내외) 구성 및 설문조사 결과 정리
o 행사장 임차 및 토론장 등 구성
   - 행사장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서울지역으로 하되, 현수막, 분임토론 테이블 배치, 분임별 보드판, 참여자 명찰, 문구류, 음료, 다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손소독제 등 비치
o 행사장 관리 및 행사 운영
   - 행사 시설물 설치·관리 및 행사장 설치물로 인한 하자 발생 시 그에 따른 하자 보수
   - 행사 진행시 참여자 돌발 행동 등 발생시 신속한 대응 및 조치
 

3. 주요 일정
A-2.JPG 이미지입니다.

 

4. 평가 방법
o 외부위원 과반수로 구성된 5명 이내 평가위원회에서 위원별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
   - 단 업체별 최고점과 최저점을 부여한 심사위원 각 1명(총 2명)의 점수를 배제한 후 나머지 평가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산출
o 참여 업체수가 5개 업체를 초과할 경우 정량적 평가(서류심사 평가기준 참조) 만을 통해 선정된 5개 업체만 심사
   - 심사는 평가위원회에서 대면심사(제안서 발표)
o 제안서 발표 일자·장소
   - 9.16(금) 16:00, 통일부 대회의실
     ※ 제안서 발표 대상 업체는 개별 통지 예정(필요시 통일부 홈페이지 공고)

 

5. 평가 기준
□ 서류심사
o 참여 업체수 5개 초과시에는 서류심사 기준에 따라 5개 업체만 선정 후 평가위원회에서 대면심사(제안서 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
     * 참여 업체수 5개 미만시 서류심사 없이 평가위원회 제안서 심사를 통해 선정

o 전문인력 보유 점수(50점)
A-3.JPG 이미지입니다. 

o 최근 5년간 유사용역 수행 실적(50점)
A-4.JPG 이미지입니다.

※ 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유사용역 수행 실적 건수가 많은 업체순으로 선정

□ 제안서 심사
A-5.JPG 이미지입니다.

6. 신청서 접수
o 제출서류 : 신청서 및 과업 수행 계획서 등 구비서류(서식1~7)
o 신청방법 : 담당자 이메일 접수(kiske9613@unikorea.go.kr)
o 신청기간 : ’22. 8.30.(화) ~ 9.14(수) 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o 파일형식 : PDF 파일 (서명날인 필수)
o 기타사항 : 신청서 제출 후 담당자에게 유선 확인 권장
   - 담당자 연락처 : 02-2100-5975 (정책협력과) 서교직 주무관

7. 유의 사항
o 신청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o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에 특별히 명기하는 내용 외에는 계약서에 준하는 효력을 가짐.
o 제안서의 모든 기재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함.
   - 발주처는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입증 불가 또는 허위작성 사실 발견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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