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eg(전자정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통일부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함께 잘사는 국민의 나라 새창으로 열림

주메뉴 닫기
검색하기
통합검색
주메뉴 버튼

통일소식

공지사항

본문영역

공지사항

「국민참여 통일플렛폼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수행기관 선정 공고

작성자
장수민
작성일
2023-01-12
조회수
1066

< 통일부 공고 제2023 - 9호 >

「국민참여 통일플렛폼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수행기관 선정 공고


1. 과업 개요

o 용 역 명 :「국민참여 통일플랫폼 홈페이지 유지관리」

o 과업목적 : 홈페이지의 안정적인 운영 관리 및 시스템 기능 개선

o 과업기간 : 2023. 2. 1. ~ 12. 31.
*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

o 소요예산 : 금20,000,000원(금이천만원) * 부가세 포함


2. 과업 내용

ㅇ 홈페이지 및 SNS 로그인 연동을 위한 웹호스팅서버 구축 및 관리

ㅇ 홈페이지 콘텐츠 제작 지원
   - 토론 게시판(국민제안, 이슈·자유토론) 참여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
   -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 콘텐츠(온라인 참여 이벤트 등) * 총 2회 이상

ㅇ 상시 운영 지원
   - 웹 디자인 및 인터페이스 최신화 작업
   - 정보 보안체계 강화, 웹 취약점 조치방안 도출 및 보완
   - 웹 표준 및 접근성 지침을 준수하여 홈페이지 개선
   - 최신 웹 서비스 기술동향을 파악하여 홈페이지에 적극 반영
   - 다양한 멀티미디어(이미지, 동영상(실시간 스트리밍 포함), 텍스트 등) 기술 지원

ㅇ 기타 운영 및 유지관리 사항
   - 홈페이지 콘텐츠 수정, 보완 등 현행화 지원
   - 분기별 정기적인 점검 및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성능 유지관리
   - 웹사이트 취약성, 웹접근성, 웹표준, 웹호환 등 정기적 점검·보완
   - 서비스 장애 시 신속한 조치 및 기술지원
   - 안정적인 지원을 위한 상시 비상연락망 구축
   - 웹 사이트 운영 전반에 관한 기술지원, 정보검색, Q&A 지원 등


3. 주요 일정

1.PNG 이미지입니다.

 

4. 평가 방법

□ 제안서 평가

o 제출된 제안서를 근거로 서면심사

o 외부위원 과반수로 구성된 5명 이내 평가위원회에서 위원별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
   - 단 업체별 최고점과 최저점을 부여한 심사위원 각 1명(총 2명)의 점수를 배제한 후 나머지 평가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산출

2.PNG 이미지입니다.


5. 신청서 접수

o 제출서류 : 신청서 및 과업 수행 계획서 등 구비서류(서식1~6)

o 신청방법 : 담당자 이메일 접수(kiske9613@unikorea.go.kr)

o 신청기간 : ’23. 1. 12.(목) ~ 1. 24(화)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o 파일형식 : PDF 파일 (서명날인 필수)

o 기타사항 : 신청서 제출 후 담당자에게 유선 확인 권장
   - 담당자 연락처 : 02-2100-2374 (참여소통과) 서교직 주무관


6. 유의 사항

o 신청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o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에 특별히 명기하는 내용 외에는 계약서에 준하는 효력을 가짐.

o 제안서의 모든 기재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함.
   - 발주처는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입증 불가 또는 허위작성 사실 발견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 끝.

 

첨부파일

저작권표시

공공누리의 제 4유형 안내
통일부의 「국민참여 통일플렛폼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수행기관 선정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관리부서 :
    전부서(공통) 전부서(공통)
  • 전화번호 :
    1577-1365
  • 콘텐츠 최종 수정일 :
    2021-12-0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