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통일부 다시 대한민국! 새로운 국민의 나라

메뉴시작
주메뉴 닫기
검색하기
통합검색
주메뉴 버튼

통일부소식

보도자료

본문영역

보도자료

'2011 평화통일대행진', 더 큰 미래, 더 큰 대한민국을 기원하며 모든 일정 종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자
이지숙
작성일
2011-07-29
조회수
26440
주관부서 :

'2011 평화통일대행진', 더 큰 미래, 더 큰 대한민국을 기원하며 모든 일정 종료
▶참가자들은 이별의 아쉬움을 나누며, 밝은 통일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해

 

o '2011 평화통일대행진'이 마지막날(7.30, 토)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해단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친다.

o 해단식에서는 통일부차관이 환송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밝은 통일미래의 리더’가 될 것을 주문한다.

  - 이어서 록밴드 ‘체리필터’의 축하공연, 행사 하이라이트 포토쇼 관람, 기 반납식, 수료증 수여, 시상식, 주제발표 우수팀의 장기자랑 등으로 구성된다.

o 참가학생들은 4박5일간 함께 땀 흘리며, 서로 격려하고, 즐거움을 나눴던 동료들과의 이별을 아쉬워하면서

  - ‘바른 통일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다짐과 함께 긴 여정을 마무리한다.

o '2011 평화통일대행진'은 내일로서 끝나지만, 다양한 사후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소감문을 공모하는 한편, 연말에는 파이오니어 행사를 개최하여 재회의 시간도 갖게 된다.

붙임. ?2011 평화통일대행진? 마지막날(5일차) 일정     끝.

첨부파일

저작권표시

공공누리의 제 1유형 안내
통일부의 '2011 평화통일대행진', 더 큰 미래, 더 큰 대한민국을 기원하며 모든 일정 종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관리부서 :
    전부서(공통) 전부서(공통)
  • 전화번호 :
    1577-1365
  • 콘텐츠 최종 수정일 :
    2023-11-2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