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일부 로고통일부 로고
검색하기

보도자료

본문영역

보도자료

통일방송 프로그램 <통일왓수다> 4월 13일(월) 첫방송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0-04-13
조회수
2620
주관부서 : 대변인실 홍보담당관

 통일방송 프로그램 <통일왓수다> 4월 13일(월) 첫방송
- 아나운서 출신 작가 손미나 & 개그맨 김재우의 예측불가 ‘통일 토크쇼’ -

□ 통일방송 유니티비(UniTV)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규프로그램 <통일왓수다>가 4월 13일 첫 방송됩니다. <통일왓수다>는 기존 통일방송에서 볼 수 없던 파격적인 ‘통일 토크쇼’로 지난 주 유튜브(통일부 UNITV)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o 아나운서 출신 여행작가 손미나와 18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 대통령’ 개그맨 김재우가 완벽한 호흡을 보여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손미나는 최근 스페인, 멕시코 방송에 출연해 한국의 코로나19 방역 우수성을 알리며 민간외교관으로 큰 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 제1화는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볼 예정입니다. 북한에도 트로트가 있는지, 있다면 어떤 노래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입니다.

1.png 이미지입니다.

  o <통일왓수다> 첫 촬영 현장은 개그맨 김재우가 ‘찐이야’ 등의 최근 유행 트로트 열창과 톡톡 튀는 개그로 끊임없는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반짝이 의상을 입은 손미나도 뛰어난 전달력으로 매끄러운 진행솜씨를 선보였습니다.

□ 앞으로 <통일왓수다>는 매주 일반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소재를 참신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통일이라는 주제를 가볍고 유쾌하게 풀어갈 예정입니다.

□ <통일왓수다>는 4월 13일부터 매주 월요일 통일부 유튜브(통일부 UNITV), 통일방송 누리집(unitv.unikorea.go.kr), 네이버TV, 카카오TV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KTV에 매주 월요일 아침 8시 30분, 아리랑TV에 매주 토요일 아침 7시, 저녁 6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붙임  ‘통일왓수다’ 첫 녹화 주요 장면 및 진행자 프로필.  끝.

첨부파일

저작권표시

공공누리의 제 1유형 안내
통일부가 만든 통일방송 프로그램 <통일왓수다> 4월 13일(월) 첫방송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관리부서 :
    전부서(공통) 최고관리자
  • 전화번호 :
    1577-1365
  • 콘텐츠 최종 수정일 :
    2017-09-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