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통일부는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제22조(공공데이터의 품질관리)에 따라 공공데이터 품질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및 요구사항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처리됩니다.
- 신고 접수
- ✓ 데이터 오류·요구사항 접수
- 이메일·전화 접수 - ✓ 당일접수
- 담당자 지정
- ✓ 담당부서에 신고내역 통보
- ✓ 3일 이내 통보
- 담당자 처리
- ✓ 데이터 오류·요구사항 확인
- ✓ 10일 이내 처리
- 초과 시 사유·예정일 즉시 통보
- 품질오류 및 요구접수 내역 기록
- 처리 결과 안내
- ✓ 오류 개선·요구사항 조치
- ✓ 처리결과 즉시 안내
- 품질오류 및 요구접수 내역 기록
-
접수처 : 정보화담당관실 02-2100-5746 (reum@unikorea.go.kr, jinskysung@unikorea.go.kr)
-
- 관리부서 :
- 정보화담당관 정보화담당관
-
- 전화번호 :
- (02)2100-5746
-
-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24-04-11